2016년 2월 27일 토요일

2016. 2. 27 유치부 공과공부 준비

내일이 드디어! ^^
우리 반 아이들을 보는 주일이다 : )
 
내일 아이들과 함께 배울 말씀은
야이로의 딸을 살려주신 예수님에 관한 얘기다.
 
 
야이로의 소중한 딸이 죽어가고 있었다.
예수님께 가 살려달라고 부탁드린 뒤
예수님이 야이로와 함께 집으로 가는 도중
예수님은 혈루병을 앓는 여인을 만나
시간을 잠시 지체하셨다.
 
 
이 때 야이로는 1분1초가 아까웠을 것이다.
그 지체되는 시간 동안 야이로는 결국
딸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.
 
그 때 예수님은 야이로에게 "두려워 말라, 믿기만 하라"
라고 말씀하셨고,
 
야이로는 그 큰 두려움을
믿음으로 이겨낸다.
 
그리고 야이로의 딸은 예수님의 말씀으로
살아난다.
 
야이로의 마음이 얼마나 급박하고....
얼마나 절망스럽고.. 그랬을지
너무나 이해가 간다.
 
 
하지만
두려움의 해결책은 바로 "믿음"이었다.
 
보이지 않는 부분까지
그 은혜를 믿고 나아갔을 때
딸이 살아나는 기적을
맛 볼 수 있었다.
 
두려움의 해결책은
믿음이었다..! 

댓글 1개:

  1.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
    히브리서 12:2

    답글삭제